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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문의하는 내용

자주 문의하는 내용

자주 묻는 질문

Q 계약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전자계약은 이메일, 카카오톡을 통해 전자 계약서로 발송하며, 전자계약 서명을 통해 최종승인 후 계약 완료됩니다.

※ 회원가입 시 필요서류 (최근 3개월 이내 발급한 서류기준)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대표자 신분증 (공동대표인 경우 모두)
법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법인 등기부등본 원본, 주주명부

※ 서비스 문의는 고객센터(02-1664-1017) 또는 이메일(sales@payup.co.kr)로 연락바랍니다.

Q 정산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영업일 기준 D+5일 입니다.

[판매상품, 가맹점 업종에 따라 다양한 정산주기 제공]

Q 가입제한 업종이 있나요?

경마정보 / 복권 / 연금 / 중고폰 판매 / 중고차 매매 / 인터넷도박 / 유사투자자문 / 유사수신 이외 기타 업체들이 이용에 제한을 받습니다.

Q 서비스 이용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계약 체계일부터 서비스 개통까지 영업일 기준 약 2~3일 소요됩니다.

Q 보증보험은 가입해야 하나요?

보증보험 가입은 필수입니다. 월 사용한도만큼 보증보험을 가입하여야 합니다.
기간은 1년 단위로 진행되며 수수료는 가입금액의 연 0.715%입니다.
→ 예를 들면 보증보험가입금액이 300만원일 경우 수수료는 21,450원 (1년) 입니다.
(단, 월300만원 이하는 보증보험가입 면제)

Q PC와 휴대폰, 태블릿 셋 다 가능한가요?

사용 가능합니다.
휴대폰과 태블릿은 앱 다운로드 후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폰 / 안드로이드 바로가기]

Q 부가세 신고를 해야 하는데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가맹점 관리자 페이지에서 매출내역을 엑셀파일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신가요? 1:1문의를 통해 질문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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