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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유의사항

Payup의 이용자 유의사항입니다.

Payup의 이용자 유의사항입니다.

Payup은 고객님의 개인(신용)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자금융감독규정 제35조(이용자 유의사항 공지)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전자금융거래 이용자 유의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당사의 시스템을 이용하는 고객님께서는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비밀번호 유출위험 및 관리에 관한 사항

  • - 전자금융거래에 필요한 정보를 수첩∙휴대폰 등 타인에게 쉽게 노출될 수 있는 매체에 기록하지 않아야 합니다.
  • - 전자금융거래에 이용되는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알려주지 않습니다.
  • - 잠시 자리를 비우거나 프로그램 이용 종료 후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하여 타인에게 정보가 누출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2. Payup이 제공하고 있는 이용자 보호제도에 관한 사항

  • - 비정상적인 거래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거래내역을 온∙오프라인을 통한 정기적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 - 결제내역에 대한 확인은 Payup 홈페이지 내 결제내역 조회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Payup은 '개인정보보호법',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 등을 준수하여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3. 해킹∙피싱 등 전자적 침해 방지에 관한 사항

  • - 문자(SMS),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신분증 등 금융거래에 필요한 정보를 요청받더라도 타인에게 알려주지 않습니다.
  • -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하여 바이러스 백신등의 프로그램을 항상 이용하고 최신 윈도우 보안패치를 사용합니다.
  • - 의심되는 이메일이나 게시판의 글을 열어보지 말고 첨부파일은 열거나 저장하기 전에 백신으로 검사합니다.
  • - 공공 장소에 있는 공공 무선 인터넷망을 통해 전자금융거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